즐겨찾기+ 최종편집:2019-02-21 오후 08:45:1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전체기사
커뮤니티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뉴스 > 안동
‘2018 포레스트페스타 안동’ 티켓 오픈
가을 저녁 앨리스와 산책 어때요?…
앨리스, 너만의 지도를 만들어봐!”
가을 저녁 힐링을 주는 워킹 페스티벌
안동 온뜨레피움 가을 석양 아래 즐기는
앨리스 미션 워킹 & 라이브 뮤직 페스타
김용구 기자 / 입력 : 2018년 10월 10일(수) 17:07

ⓒ 대구광역일보
경북도관광공사는 오는 13일 토요일‘2018 포레스트페스타 안동’을 안동문화관광단지 내 온뜨레피움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지난 8일 밝혔다.
2018 포레스트페스타(FOR:REST FESTA)는 휴식을 위한(For Rest) 숲(Forest)을 의미하는 행사로 이국적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온뜨레피움에서 펼쳐지는 독특한 체험 공연이다.
포레스트페스타의 메인 프로그램인‘앨리스 미션 워킹’은 루이스 캐럴 원작의 동화‘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바탕으로 한 이색 체험이다.
참가자는 직접 주인공 앨리스가 되어 온뜨레피움 일대를 모험하고 동화 속 캐릭터들을 만나 스탬프 미션을 수행하면서‘너만의 지도를 만들라’는 메시지를 몸소 체험할 수 있다. 코스는 가벼운 걷기와 미션, 포토존으로 구성되어 연령과 상관없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앨리스 미션 워킹’ 후에는 라이브 재즈 공연 무대인 ‘선셋 뮤직 페스타’가 열린다. 석양 아래 실력 있는 재즈 뮤지션의 공연을 보면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부대 프로그램으로 푸드트럭, 플리마켓과 페이스페인팅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가 마련된다.
‘2018 포레스트페스타’가 열리는 온뜨레피움은 ‘온 뜰에 활짝 피움’이라는 순우리말로 열대온실과 허브가든, 파머스랜드를 갖추고 있는 곳으로 가족 단위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는 허브테마공원이다. 최근 핑크뮬리로 주목받으며 인생 사진을 남기려는 관광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장소다.
2018포레스트페스타를 제작한 커무브(대표 원준호)는 2030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색 페스티벌인‘좀비런’과‘에일리런’등을 기획한 스포츠문화프로덕션이다. 이번 앨리스 미션 워킹은‘좀비런’과 ‘에일리런’의 노하우와 미션 요소가 녹아있는 기존의 스릴러 장르와 아울러 새로운 장르의 힐링 체험으로 티켓 오픈 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동문화관광단지 내 온뜨레피움에서 열리는‘2018 포레스트페스타’는 10월 11일 목요일까지 네이버 N예약에서 50% 할인된 10,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티켓은 500매 한정으로 판매된다.
권호탁 경북관광공사 지사장은“이번 포레스트 페스타 안동 행사는 경북관광공사가 운영하는 안동문화관광단지의 관광활성화를 위해 처음으로 추진하는 특화 이벤트로 매년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서 안동문화관광단지와 온뜨레피움에 관심을 가지고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용구 기자  
- Copyrights ⓒ대구광역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전 페이지로
실시간 많이본 뉴스  
예천군 ‘81동우회 윷놀이’ 성황
새학기는 최신 정보화 장비로!
고령군, 현장방문 종합민원실 운영
경북교육청, 고농도 미세먼지 대응
상주시‚ ‘푸드플랜 패키지 ..
나경원 “文 정권 4대 악정과 전쟁..
경북대 엄정섭 교수, 스프링거 네이..
영국 BBC “역대 아시아 선수 중 손..
계명문화대, 3년 연속 간호사 국가..
구미시, 장기 교통정책 비전 제시
최신뉴스
대구은행, 거점점포 자동심장제세..  
대구특구, 미래차 신기술 방향 제..  
한국농어촌공사 경북본부, 영농대..  
가스公, 민관 합동 ‘2019 국가안..  
지난해 4분기 소득 분배 또 역대 ..  
대구·경북병무청, 우수 병역..  
대구선관위, 이태훈 달서구청장 무..  
대구시, 고농도 미세먼지 비상저감..  
무면허 음주운전 30대 구속  
포항해수청 민원인, 공무원 불친절..  
‘외유 추태’ 예천군의회, 보궐선..  
‘육체노동 정년’ 60에서 65세로 ..  
돈을 앞세워서 사윗감을 찾을 수는..  
국민건강권을 심각하게 위협하는 ..  
현기증이 나는 이유  

회사소개 인사말 윤리강령 광고 윤리강령 구독신청 조직도 광고문의 제휴문의 채용정보 안내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상호: 대구광역일보 / 사업자등록번호: 504-86-09341/ 주소: 대구 동구 동대구로85길 60 5층 / 발행인.편집인: 정주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주필
mail: dgynews@hanmail.net / Tel: 053-253-0000 / Fax : 053-253-0041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대구, 가00016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