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9-05-23 오후 09:07:2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전체기사
커뮤니티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뉴스 > 문화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5월10일 금요일 (음력 4월6일 정미, 유권자의날)
대구광역일보 기자 / 입력 : 2019년 05월 09일(목) 14:08

▶쥐띠
 자주 가는 길도 이 길이 아니다 싶으면 뒤돌아 설 수 있는 결단이 필요한 때. ㄱ, ㅂ, ㅇ성씨는 집안에 우환이 끊이지 않는 수다. 4, 5, 11월생 생업에는 지장이 없으니 변동은 하지 말 것. 봉급자는 상사로부터 칭찬 받을 일 있겠다. 노란색 행운.

▶소띠
 내 일이 아니면 서둘지 마라. 마음씨 고운 것은 세상이 다 알고 있으나 눈물과 감정이 많아 불이익을 받을 때도 있다. 2, 7, 11월생 남의 짐까지 짊어지고 땀 흘리게 될 듯. ㅁ, ㅅ, ㅈ, ㅎ성씨는 자식 덕에서 앞길이 트이니 좌절은 금물. 동쪽이 행운.

▶범띠
 감정대로 처리하지 말 것. 하고 싶은 말 다 하다가 미움만 사게 될 듯. 1, 3, 4월생 별 뜻 없이 한말이 화근이 되어 눈물 흘릴 수 있겠다. 애정적으로 힘들어지니 마음에 담지 말고 진실을 털어 놓으면 좋겠다. ㄱ, ㅅ, ㅇ성씨와 의견충돌 피할 것.

▶토끼띠
 이별의 아픔도 잠시뿐 재회의 기쁨이 기다리고 있다. ㄱ, ㅂ, ㅈ, ㅎ성씨 나이 차이는 있어도 만나는 기쁨과 포근함에 마음을 내주는 격. 1, 5, 7, 10월생 금전을 앞세우는 자와는 인연을 맺지 말 것. 건설, 의류업 종사자에게는 길한 날.

▶용띠
 한 보 양보하면 웃음으로 매듭이 풀리겠다. 1, 3, 8월생 한 길을 정했으면 좀 힘이 들어도 그 길로만 갈 것. 이정표는 있는데 방황의 길에서 헤매는 격. ㅂ, ㅇ, ㅊ성씨 소, 범, 개띠와 시비가 일 수 있다. 2, 4, 6월생 검정색 옷은 피로를 부르니 피할 것.

▶뱀띠
 자연의 원리는 사람을 편안하게 한다. 자연을 파괴하는 것은 곧 자신을 망가트리는 격이다. 오늘은 무애무덕의 날이다. 2, 5, 12월생 무서워서 지키지 말고 순리에 따라 질서에 순응할 것. ㅇ, ㅈ, ㅍ성씨 오후 늦게 애정의 난이 있겠다.

▶말띠
 상대방을 얼마나 신뢰하느냐를 전하는 것이 급선무이다. 2, 5, 7, 9월생 ㅂ, ㅇ, ㅈ성씨 현재에 만족할 것. 재물은 노력만 하면 얻을 수 있으나 애정은 노력으로는 힘들겠다. ㄱ, ㅅ, ㅎ성씨는 자녀에게 관심을 기울여야 할 때.

▶양띠
1, 2, 7월생 남의 말에 의해 풍선처럼 마음이 부풀어 이 궁리 저 궁리 고심하고 있는 격. ㄱ, ㄹ, ㅅ, ㅈ성씨 동, 북쪽에 있는 사람으로부터 도움 받겠다. 말, 토끼, 닭띠를 존경하면 큰 것을 얻을 수. 지금 갖고 있는 것 버리지는 말 것.

▶원숭이띠
 안 되는 일 남을 탓하거나 구실을 만들지 마라. 3, 5, 7, 10월생은 부모에게 물려받은 생업이어도 전업을 하든지 새로 개선해 봄이 어떨지. ㅇ, ㅈ, ㅊ성씨 2, 4, 12월생은 남보다 한 발 더 넓게 뛰는 것이 좋겠다. 오늘 투자는 길.

▶닭띠
2, 5, 8월생 하나 둘 청산해도 해결이 안 되는 격. 물 새는 독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은 진실과 지혜 그리고 인내뿐이다. 1, 4, 7, 11월생의 도움으로 순간을 넘길 수는 있어도 길게는 힘들겠다. ㄱ, ㅂ, ㅊ, ㅎ성씨 변동수 있고 북, 서쪽이 길하다.

▶개띠
 ㄴ, ㅇ, ㅈ, ㅍ성씨 업종을 변경한다고 잘된다는 법은 없지만 방향을 운명에 맞춘다면 긍정적일 듯. 이제까지 해오던 일 매매하고 다른 것을 새롭게 시작하는 운이다. 4, 8, 12월생 선택의 자유는 있지만 지하에서 하는 것은 하지 말 것.

▶돼지띠
 지금은 답답해도 후일 크게 이뤄져 많은 힘을 얻을 듯. 3, 7, 9, 11월생 매매건은 서둘지 마라. 토지, 금속, 제지업은 승산이 없다. ㅁ, ㅈ, ㅎ성씨 받아놓은 밥상도 먹지 못하는 격. 소, 양띠의 도움이 있어야겠다. 언론계 종사자 구설 조심.

대구광역일보 기자  
- Copyrights ⓒ대구광역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전 페이지로
실시간 많이본 뉴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5월21..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5월20..
‘구미새마을배 오픈전국생활체육 ..
영주시 ‘국가투자예산 확보’ 총력
예천군, 장애유형별 맞춤형 평생교..
대구 아파트 지하주차장서 승용차 ..
美의 도시 대구는 뷰티산업 중심도..
경주 명활성 정비공사 문화재 수리..
알고보니 나는 죽었더라, 베르베르 ..
조코비치·나달, 이탈리아 인터..
최신뉴스
대구과학대 국방기술행정과, 육군3..  
김천대, 나이팅게일 선서…‘희생&..  
대구한의대, ‘제4회 My SANDAY’ ..  
계명문화대, 전국종별 카바디대회 ..  
경북교육청, ‘제50회 경북상업경..  
영남이공대, 올해 전문대학 글로벌..  
‘식물과 교감하기: 다육아트’ 가..  
포스코노동조합, 임·단협 출..  
“취업고민, 진로페스티벌서 해결..  
영천여성새로일하기센터, 일자리협..  
계명대, 교육부 LINC+사업 ‘매우 ..  
영덕국유림관리소 ‘산촌생태마을 ..  
올 여름, 시원한 교실서 수업해요  
‘VR 콘텐츠 신기해요’  
경주 명활성 정비공사 문화재 수리..  

회사소개 인사말 윤리강령 광고 윤리강령 구독신청 조직도 광고문의 제휴문의 채용정보 안내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상호: 대구광역일보 / 사업자등록번호: 504-86-09341/ 주소: 대구 동구 동대구로85길 60 5층 / 발행인.편집인: 정주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주필
mail: dgynews@hanmail.net / Tel: 053-253-0000 / Fax : 053-253-0041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대구, 가00016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