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의 과수 통합브랜드인 ‘데일리’가 7일부터 농특산물 쇼핑몰 ‘사이소’에 입점했다.데일리의 이번 입점은 데일리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과 편의성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특히, 도는 사이소 쇼핑몰 내에 데일리 전용관을 열어 소비자의 기호와 구입 용도에 따라 구매를 용이하게 할 수 있도록 상품구성을 다양화 했다. 또, 브랜드 홍보와 도내에서 생산된 과일의 소비촉진을 위해 1개월간 사이소를 통해 데일리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20% 할인과 사은품을 지급한다. 도는 이번 입점을 통해 사이소를 온라인 판매의 거점으로 활용하고 온·오프라인을 통해 홍보되는 효과가 판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도는 올해 바이럴 마케팅, SNS마케팅 등 소비자 중심의 온라인 홍보마케팅을 강화해 소비자와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주력할 방침이다. 경북도 김종수 농축산유통국장은 “도에서 운영하는 농특산물 쇼핑몰인 사이소에 데일리가 입점함에 따라 홍보마케팅에 시너지 효과가 크게 나타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브랜드의 성패는 품질관리에 있는 만큼 앞으로 데일리의 품질관리를 보다 엄격하게 하는 등 소비자가 지속적으로 믿고 찾는 브랜드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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