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는 10일부터 12일까지 성서 하나로클럽에서 농협 경북지역본부와 합동으로 ‘경북 명품사과 홍보‧판촉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홍보․판촉 행사는 지난해 작황호조, 재배면적 증가로 생산량이 증가한 사과의 소비촉진을 위해, 시식․홍보행사와 골든타임 빅 세일, 사은품 지급 등 다양하게 펼쳐졌다. 아울러, 경북과수통합브랜드 ‘데일리’의 경북농특산물 쇼핑몰 ‘사이소(www.cyso.co.kr)’ 입점을 통해 최고품질의 데일리 사과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했다.  다음달 5일까지 ‘사이소’를 통해 ‘데일리’를 구입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20% 할인과 사은품 지급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경북도는 TV홈쇼핑, 직거래장터, 경북 농특산물쇼핑몰 ‘사이소’와 대형유통망 등을 활용해 지역의 우수 농특산물 홍보와 판로개척으로 우리 농민들이 땀 흘려 생산한 농산물이 제값 받고 판매될 수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하고 있다. 한편 경북도는 유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특산물의 판로 개척을 위해 시․군 및 농협 경북지역본부 등과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우리 농산물 소비촉진 홍보․판매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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