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은 새정부 출범과 민선 6기 후반기를 맞아 군민에게 더 나은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민원실 전 직원은 고객에게 딱딱한 이미지를 벗어나 친밀감을 느낄 수 있도록 매주 2회 깨끗하고 단정한 민원복을 착용해 민원인을 최고의 고객으로 모시고 민원인을 대하는 직원들의 마음도 새로이 다 잡는 계기를 만들었다.군은 앞으로도 군민과 소통하고 군민이 감동하는 민원행정 추진을 위해 민원접점 공무원 친절 및 힐링교육과 전 직원 친절교육 이수제, 민원안내 도우미, 수요야간 여권민원실 운영, 고객 서비스 만족도 조사 등을 통해 군민에게 희망과 활력을 불어넣는 고객 행복 민원실을 운영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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