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은 지난 25일 삼국유사 군위휴게소에서 약 1,000여명의 가족단위 이용객을 대상으로 삼국유사 목판인출 체험과 삼국유사 관련 퀴즈 등 군위군의 삼국유사 사업과 여행지를 홍보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이번 홍보 행사는 삼국유사 캐릭터를 활용한 목판인출, 나만의 에코백 만들기 등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체험활동과 지역특산품 시식 및 시음, 삼국유사 퀴즈 이벤트 등으로 가족단위 이용객들의 발걸음을 붙잡아 군위의 삼국유사 사업과 군위여행지를 효과적으로 소개했다.  이러한 찾아가는 홍보 이벤트는 일반적인 홍보방법과 달리 단체 이용객, 가족단위 이용객 등 불특정 다수가 삼국유사 목판인출과 삼국유사 퀴즈, 에코백 만들기 등을 직접 체험해 보면서 삼국유사와 군위군을 홍보를 하는 데에 매우 효과적이었다. 신순식 군위군수 권한대행은“앞으로도 삼국유사 사업을 널리 알리고 더 많은 사람들이 체험 할 수 있도록 사업의 다양화로 삼국유사 사업을 발전 시켜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