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청이 지난 24일 ‘찾아가는 고객만족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동대구복합환승센터를 이용하는 방문객이 급증함에 따라 주변 위생업소의 서비스 수준 향상과 건전영업을 통한 관문지역 이미지 쇄신으로 지역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쾌적한 여행환경을 제공하고자 (사)흥사단 친절전문강사의 ‘얼굴엔 미소, 가슴엔 친절’이라는 주제로 수준 높은 친절마인드 함양 교육을 실시했다.또한, 식중독 예방을 위해 손소독제도 배부했다.이번 친절서비스 교육은 동촌유원지, 평화시장 닭똥집 골목, 팔공산 지역 집단시설지구에서 실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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