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120달구벌콜센터(국번없이 120)가 ‘2018 KS­CQI(한국콜센터품질지수)’ 조사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120달구벌콜센터’는 공공기관 콜센터 평가부문에서 지난 5월 한국능률협회 조사에 이어 올해에만 연속으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 공공기관 및 지자체 콜센터 대상으로 한 전화모니터링 평가(50%) 및 콜센터이용 만족도(50%) 점수 합계를 표준점수로 변환한 결과, 상위 40%에 포함돼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김영애 대구시 시민행복교육국장은 “대구시는 120달구벌콜센터를 비롯해 민원 채팅 로봇인 뚜봇, 민원공모홈서비스 등 다양한 민원 시책을 선도적으로 추진하고 있어 시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이용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조여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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