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는 행정서비스에 대한 시민평가 결과를 행정에 반영하기 위해 ‘2019년 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16일부터 10월 23일까지 38일간 실시한다.이 조사는 크게 고객만족도 조사와 공무원 전화친절도 조사 두 가지 형태로 진행된다.첫 번째 ‘고객만족도 조사’는 구미시 본청 외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민원을 본 경험이 있는 시민 1250여명을 대상으로 자동응답전화 설문조사를 하는 것이다.두 번째 ‘공무원 전화친절도 조사’는 모니터요원이 민원인을 가장해 본청 및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전화질의 및 현장 민원인을 대상으로 출구조사를 실시해 공무원의 민원응대에 대해 평가하는 것이다.따라서 2019년도에 시청 및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민원을 본 경험이 있는 시민들에게는 만족도 측정을 위한  ARS전화가 갈 수 있다. 개인정보는 고객만족도 조사 이외의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조사 완료 이후 전량 폐기 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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