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김천지사(지사장 김홍식)는 고객중심의 서비스 전략 실천을 통한 2019년도 고객만족도 전국 1위 달성과 최우수지사에 선정됐다고 밝혔다.자체고객만족도 조사는 공단의 고객서비스 수준을 진단하고, 만족·불만족 요인을 분석해 서비스 품질 향상 도모하고자 2018년 7월~2019년 6월 1년간 방문, 전화, 팩스, 우편, 인터넷 등 모든 고객접점채널 서비스 경험 고객 중 만 20세 이상~75세 이하 고객대상으로 리서치업체에 구성된 전문 조사위원의 조사를 통해 엄선되는 상이다.김천지사는 지역행사, 사회공헌활동 등 찾아가는 고객서비스 활동 실천으로 서비스품질, 사회적책임 등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 종합만족도 97.86점을 획득해 전국 178개 지사 중 1위 달성과 우수부서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김홍식 지사장은 “전직원이 열정을 가지고 노력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보다나은 고객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도 향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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