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은 특산물인 청도복숭아 우수성 홍보를 위해 지난 24일 대구신세계백화점에 이어, 25일에는 서울 메가박스 송파파크하비오점을 찾아 지자체 처음으로 시식 및 나눠주기 홍보행사를 실시했다.지난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청도군-신세계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을 주제로 청도군 여름철 특산물인 청도복숭아를 메인으로 하는 청도군 농특산물 할인판매행사에 돌입한 대구신세계백화점에서, 행사 첫날인 지난 24일 이승율 청도군수와 김수태 군의장 및 군의원이 백화점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청도복숭아 나눠주기 행사’를 통해 우수성을 홍보했다. 또한 청도반시가공품, 버섯류, 벌꿀 및 전통식혜 등 청도에서 생산된 농특산물로 가공한 품목도 이번 특판 행사에 동참했다.그리고 현재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영화관인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CGV 등에선 영화 시작 전 스크린을 통해 청도복숭아 CF홍보가 한창이다. 이에 스크린을 통한 홍보에만 그치지 않고 영화상영 종료 후 출구로 나오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복숭아 나눠주기를 통해서 더욱 각인돼 홍보의 극대화를 꾀하고자 청도군에서 이번 서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25일 영화관을 찾은 이승율 청도군수는 1000만 관객을 기록했던 ‘부산행’에 이어 영화 ‘반도’ 개봉에 맞춰 관람객에게 복숭아 시식 및 나눠주기 홍보행사를 가졌다. 이승율 군수는 “전국에 청도복숭아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앞으로도 영화관뿐만 아니라 SNS매체 및 대형마트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한 판촉행사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