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청은 지난 21일, 24일 양일간 고품격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개인 역량을 강화하고 주민 만족 행정서비스를 실현하고자 직원 1000여명을 대상으로 공직자 친절 역량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보다 많은 직원의 교육 수강을 위해 실시간 영상 송출로 대면과 비대면 온라인 교육을 병행했으며, 특히 외부전문강사를 초빙해 ‘감정관리를 통한 친절마인드 함양’이라는 주제로 보다 심층적인 친절교육을 진행했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이번 친절교육으로 직원 개개인의 친절마인드를 함양해 미소가 가득한 친절하고 따뜻한 동구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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