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이 대국민 SNS(사회관계망서비스) 홍보단 `DGB Player : 디플` 4기 멤버들이 본격 활동에 들어간다. 디플 4기 멤버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를 운영하고 있는 18명으로 오는 11월까지 활동한다. 2021년 첫 멤버를 모집한 디플은 은행이 제공하는 상품이나 서비스, 다양한 마케팅 활동 등을 고객 관점에서 경험, 이를 개인이 운영하는 다양한 SNS 계정을 통해 자유롭게 게시하는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SNS는 서비스마다 각기 다른 기능들이 구현, 개개인의 개성에 맞게 계정을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황병우 은행장은 “서울, 부산, 충청 등 각지 국민들이 참여한 2024 디플 4기는 iM뱅크 앱 개선 방안에 주력하는 의견을 나눠 다양한 세대의 아이디어와 반응을 수용, 다양한 시각으로 DGB를 위한 활동에 힘을 보태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