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개발공사가 행정안전부 주관 `2023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91.68점으로 전국 1위를 차지했다. 창립 이래 획득한 최고 점수다. 한 해에 고객만족도 1위, 경영평가 1위, 종합청렴도 1등급을 모두 달성하는 3관왕을 차지한 것은 전국 15개 지방공사 중에서 경북도개발공사가 처음이다. 행정안전부는 매년 전국 383곳의 지방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공공기관과의 업무경험이 있는 민원인과 협력업체들이 참여한 설문조사를 해 서비스 환경, 과정, 결과와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5가지 분야의 만족도 평가한다. 공사는 2022년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90.3점으로 2위를 달성했다. 이에 만족하지 않고 전년도 결과분석과 이에 따른 중점 개선 사항을 도출 △SNS 홍보 및 운영 확대 △지역주민과의 소통간담회 확대 △임대아파트 주민 대상 토크 콘서트 △시설물 임차인 대상 동절기 시설물 점검 등 끊임없는 고객 중심 경영을 추진해왔다. 이재혁 경북도개발공사 사장은 "행정안전부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는 공사를 경험한 고객이 직접 평가해 준 뜻깊은 결과이자, 도민들께 공사의 고객 중심 경영이 인정받은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그간 고생해 준 공사 전 임직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한결같이 도민들이 체감하고 만족하는 경북의 대표 공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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