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는 4일 전문조사기관인 ACE리서치에 의뢰해 실시한‘지난해 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조사’결과 행정서비스 종합만족도가 지난해(84.2점)보다 0.2점 상승한 84.4점으로 나타났다매월 14일 안동시장이 시민들과 직접 만나 각종 고충과 건의사항 등을 수렴하는‘시민과 대화의 날’도 응답자의 58.6%가 만족을 표했다. 2012년과 비교해 10% 상승했고, 72.9%는 주변사람들에게 참여를 권할 의향이 있다고 답해 매우 성공적으로 운영되는 것으로 분석됐다.시 공무원을 대상으로 한 전화친절도 조사에서도 종합점수 91.11점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수준으로 나타났다. 2012년 조사결과(87.55점)대비 3.56점이 상승했다.서혁수 안동시 행정지원실장은 “민원서비스와 시민과 대화의 날, 전화응대 서비스 분야 만족도 측정에서 85점 내외의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타났지만 앞으로도 고객만족 서비스 행정의 표본이 되는 도시로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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