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청 산림항공본부 안동산림항공관리소는 국민에 감동을 주고 정부3.0 신뢰받는 친절행정 구현과 조직 경쟁력 강화를 위해 서비스교육 전문기관인 효성ITX(주) 교육사업팀 전임컨설턴트로 근무중인 김원룡 CS(Customer Satisfaction) 전문 강사를 초빙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국민중심 서비스 정부 시대의 발맞춘 변화 이해하기”, 둘째 “변화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셋째 “변화된 나의 모습으로 새롭게 무장하기” 주제로 긍정적 자세·변화를 통해 사고의 유연성을 기를 수 있는 소통하는 방법을 배우고 한층 부드럽게 고객을 대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김 소장은 “산림행정 3.0 긍정적 변화를 통한 고객만족 서비스 조직문화 형성은 물론 산림청에서 친절 Mind로 리드 해 나갈 수 있는 방법을 깨우칠 수 있도록 돕자는 것이 이번 교육의 핵심”이라고 말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