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역거점 공공병원인 대구의료원은 2일 안문영 의료원장 등 임직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CS(Customer Satisfaction) 사명 선포식`을 갖고 고객만족도 1등 병원으로의 도약을 다짐했다. 대구의료원은 대구지역 병원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향후 1년 내 고객만족도 1등을 달성하고 지속해서 고객만족도가 가장 높은 병원 실현을 위해 전 직원이 지켜 나가야 할 원칙이자 목표로 CS비전(Vision), CS가치(Value), CS행동원칙(Guide Line)을 CS 사명으로 정했다. 지역거점 공공의료기관으로서의 역할을 고려한 CS비전 달성을 위해 인사, 표정, 대화, 용모 복장, 마인드에 대한 직원의 CS행동원칙을 기본으로 착한 가격, 전문성 있는 진료를 시민 누구나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 의료네트워크 허브 병원의 서비스를 강화하고, 치료를 넘어 고객의 행복까지 고려한 의료서비스제공을 CS 가치로 고객만족도 1등 병원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이와 더불어 직원들 스스로 ‘친절창조팀’을 만들어 새로운 친절서비스 개발에 매진하고 있으며, 우수 교수진을 초빙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서비스마케팅 교육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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