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설관리공단은 지난 8일 소비자의 권익증진 및 고객지향 경영문화 확산을 위해 소비자 중심 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이날 열린 선포식에서는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운영 시스템 구축과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최고 고객책임자(CCO, Chief Customer Officer) 임명 및 CCM 리더 위촉식을 진행했다.위촉된 CCM 리더 27명은 공단 전체에 고객지향 경영문화를 전파하고, 소비자 중심 경영이 잘 지켜질 수 있도록 관리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한편, 소비자 중심 경영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는 제도로써, 이번 선포식을 통해 대구시설관리공단은 소비자 중심 경영체계, 정보시스템, 소비자불만관리 프로세스 등을 개선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고객 서비스의 품질을 높일 계획이다. 대구시설관리공단 이진근 이사장은 “소비자 중심 경영 도입으로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 통합 서비스 체계를 구축해 소비자에게 인정받고, 대구 시민으로부터 사랑받는 공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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