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대구 동구청은 소회의실에서 동구 자체평가위원회 간담회를 개최했다.이번 간담회는 주민을 위한 신뢰받는 구정운영을 위해 2014년 동구 자체평가위원회를 새로 구성·위촉하고 위촉된 위원들에게 자체평가제도 취지와 주요업무 평가방향을 설명키 위해 마련됐다.  이번에 위촉된 `동구 자체평가위원회`는 구정 주요 업무에 대한 평가, 심의 등을 하게 된다. 그리고 금년도 평가 대상 업무는 22개 부서에 걸친 104개의 구정 주요업무로, 평가 배점은 달성도, 지표 품질평가, 주민체감도 등으로 구성된다. 이로 인해 행정 업무에 대해 외부 전문가의 의견이 충분히 반영돼 수요자의 관점에서 평가하고, 사업별 문제점 및 개선방안 등을 도출 할 수 있다. 강대식 동구청장은 “민선6기 동구 자체평가위원회 위촉을 계기로 우리 구가 추진 중인 업무에 객관성과 신뢰성을 갖게 됐고, 자체평가위원회에서 심도있게 분석하고 논의한 내용을 구정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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