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안심지점에서 근무하는 정혜영 계장이 최우수 친절 서비스 수준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아 2014년도 고객서비스 최우수 직원인 ‘맵시스타’에 선정됐다. 2014년 농협은행 맵시스타는 평소 친절한 고객응대, 적극적인 마케팅 능력, 고객평가 등 은행직원으로 갖춰야 할 친절서비스 역량을 평가해 최우수 직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표창과 상패 수여, 중앙본부 로비 및 교육원에 사진을 게시하며 국내연수의 특전이 부여된다. 특히 연도 맵시스타는 분기별 선정된 맵시스타와 친절한 고객응대와 전문적인 금융마케팅으로 타의 모범이 돼 추천된 직원 중에서 1, 2차 현지심사와 현장점검을 통해 영업본부와 중앙본부 CS팀에서 엄선해 최종 선발된 50명의 최우수 직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정혜영 계장은 “저보다 더 잘 하는 직원들이 많은데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고객 한 분, 한 분께 정성을 다 해 모시겠다”고 겸손하게 소감을 말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