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은 2월 직원정례조회 시 신속한 민원처리로 고객만족 행정서비스를 실천한 ‘2014년 하반기 민원처리 마일리지 최우수공무원’에 민원봉사과 석병윤을 비롯한 6명의 우수공무원을 선정, 포상하고 격려했다.성주군이 2014년 하반기 처리한 3일 이상 유기한 민원은 총 9467건으로 처리민원 9467건에 대한 단축률을 살펴보면, 전체 법정처리기간 9만2315일을 4만7616일을 단축, 51.6%의 단축률을 보였다. 이는 공무원들의 신속한 민원처리를 유도하고 고객감동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도입된 ‘마일리지제도’가 큰 효과를 거둠으로써, 민원인의 입장에서 ‘속도감 있는 민원행정’이 구현되고 있는 결과라고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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