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한우가 대한민국 대표 경제전문매거진 한경비지니스가 주최하는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브랜드로 선정돼 2013년도에 이어 올해까지 3년 연속으로 수상했다. 전국에서 분야별로 참가한 총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만족지수 조사는 국내 20세 이상 3582명의 성인을 대상으로 온라인투표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안동한우가 의성 마늘소와 정읍 한우마을 등을 제치고 1위로 확정됐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10일 서울 강남 삼정호텔에서 개최되는 시상식에 직접 참여하고 명품브랜드 안동한우의 우수성을 전국에  알리는 세일즈 홍보에도 나선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충성도,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 신뢰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지수로서 소비자가 직접 평가해 시상하는 의미있는 상이다.안동한우는 2013년부터 거침없이 숨가쁘게 달려왔다. 롯데마트 서울역점, 송파점, 경기 의왕점 입점에 이어 대한민국 최고의 롯데백화점 서울 본점과 잠실점, 관악점, 미아점, 경기 광주점, 일산점, 안양점의 7개점과 전라도의 광주점, 전주점의 2개점 등 9개점에 입점해 판매하고 있다. 또한 2013년 이마트 전국매장에 안동한우 500두 판매행사와 더불어 지난해 정초부터 이마트 전국매장 입점이라는 초대형 대박을 터트려 명실공히 전국구 한우로 거듭나는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는 소비자들이 직접 안동한우를 선택하여 가치를 인정하여 신뢰하고 있음을 증명한 것으로 안동시의 고품질 고급육의 생산·유통 분야에 집중 투자와 열정적인 마켓팅에 힘을 기울여 온 결과로 보여진다. 안동시 관계자는 “3년 연속 수상을 계기로 안동한우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우로서 확고한 입지를 굳힌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리와 홍보로 안동한우를 명품 브랜드로 키워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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