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는 ‘시민이 행복한 경주만들기’를 주제로 20일부터 이틀간 경주 대명리조트에서 민원담당공무원 150명을 대상으로 고객만족(CS)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시민들의 행정서비스에 대한 높은 기대욕구에 부응하는 마인드를 구축하고, 평소 업무 추진과정에서의 불만민원 사례분석으로 자기반성과 성찰을 통해 최고의 감동서비스 제공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 프로그램은 ‘행정서비스의 이해와 마인드 향상’, ‘스트레스 상황에 대처하는 민원담당공무원의 적합한 응대기법’, ‘존중과 배려 문화를 위한 힐링 커뮤니케이션’, ‘시민이 행복한 경주만들기를 위한 민원행정서비스 발전방법 및 방향 제시’등으로 진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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