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청은 민원행정서비스 향상과 직원 친절의식 함양을 위해 2일 구청 5층 대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15 하반기 고객만족 친절교육’을 가졌다.이날 강의는 김애향 고객만족 전문강사의 ‘고객은 서비스 전문가의 진정성에 감동 한다’란 주제로 △고객서비스의 환경변화와 대응방법 △대국민서비스 현장사례 분석 등 민원처리과정에서 생생하게 접할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됐다.한편 중구는 직원들의 고객중심 마인드 함양을 위해 미소친절 CS조회 및 홍보활동, 친절공무원 선정, 친절도 우수부서 표창 등 조직 내 친절분위기 확산을 위한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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