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소싸움경기사업 시행자인 청도공영사업공사는 2016시즌 개장 홍보 및 관광객 유치 관련 전국 여행사 대상으로 홍보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했다.이번 홍보 활동에는 청도군이 추진하고 있는 ‘신의 물방울’ 요우커(중국관광객) 유치에 시너지 효과를 기여하고자 청도소싸움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DVD와 2016년 개장 안내문  그리고 청도군 관광여행 안내 책자를 함께 동봉해 전국 각 여행사  에게 우편으로 배송했다.청도공영사업공사 박문상 사장은 “전국 여행사에게 직접적으로 홍보해 청도소싸움경기가 국내 관광코스 상품이 돼 청도군 관광 활성화 및 국내·외 관광객 유치에 더욱 박차를 가해 ‘2016 자립경영 원년의 해’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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