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설공단이 행정자치부에서 주관하는 ‘2016년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90.84점으로 공단설립 후 최초로 우수기관(338개 공기업중 상위 4%, 14개 기관)에 선정됐다.이번 조사는 행정자치부가 주관하고 지방공기업 평가원에서 전국 338개 공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조사 항목은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도’의 5개 분야로 나눠 이뤄졌다.조사결과 공단은 △서비스 환경 90.70 △서비스 과정 89.93 △서비스 결과 90.68 △사회적 만족 92.07 △전반적 만족도 90.78의 점수를 각각 획득해 △종합 만족도 90.84점으로 전국 338개 공기업 중 상위 4%, 14개 기관에 선정 됐을 뿐만 아니라 대구지역 5개 공기업 중에서는 1위를 달성했고, 전국 특·광역시에서는 2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룩했다.한편 시설공단은 작년 5월 김호경 이사장이 새롭게 취임한 이후로 시민행복 365일, 시민만족 100%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만족 경진대회를 통한 고객만족 우수사례 발굴, 지속적 미소친절 교육, 사업장 환경정비 사업, 시민편의시설 개선, 고객모니터링 등을 통해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 그 결과 고객만족도 점수가 작년 대비 3.24점 대폭 상승해 전국 공기업중 상위 4%에 포함되는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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